583 0 0 0 31 0 11년전 0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막막한 크리에이티브를 명쾌하게 정리한다! 5년 동안 20명이 넘는 연구원이 모여 전 세계적으로 100곳이 넘는 기업의 성공 비결을 분석했다. 제각각 다른 국가, 다른 분야에서의 성공이었지만 점차 사례가 축적될수록 공통적인 요인을 발견할 수 있었다. 바로 사고의 혁신, 즉 ‘크리에이티브’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는 점이었다. 또한 더 많은 사례가 축적되고 더 면밀히 분석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혁신을 이끈 크리에이티브에 일정한 패턴이 있다는 점이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최근 10년 동안 시장에서 혁신의 아이콘이 된 기업들을 관찰하면서 도출한 크리에이티브 패턴을 하나하나 소개한다. 동시에 각각의 패턴마다 흥미진진한 기업 사례를 풍부하게 제시해 자칫 막연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쉽고 재미있게 ..
막막한 크리에이티브를 명쾌하게 정리한다!

5년 동안 20명이 넘는 연구원이 모여 전 세계적으로 100곳이 넘는 기업의 성공 비결을 분석했다. 제각각 다른 국가, 다른 분야에서의 성공이었지만 점차 사례가 축적될수록 공통적인 요인을 발견할 수 있었다. 바로 사고의 혁신, 즉 ‘크리에이티브’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는 점이었다. 또한 더 많은 사례가 축적되고 더 면밀히 분석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혁신을 이끈 크리에이티브에 일정한 패턴이 있다는 점이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최근 10년 동안 시장에서 혁신의 아이콘이 된 기업들을 관찰하면서 도출한 크리에이티브 패턴을 하나하나 소개한다. 동시에 각각의 패턴마다 흥미진진한 기업 사례를 풍부하게 제시해 자칫 막연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쉽고 재미있게 와 닿게 했다.

비즈니스에서 크리에이티브가 중요하다는 것은 이제 누구나 절실히 알고 있다. 하지만 크리에이티브는 소위 천재들의 전유물이거나 혹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사람들만이 발휘할 수 있는 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모두가 크리에이티브가 중요하다고만 외칠 뿐 “어떻게?” 에 대한 답을 아무도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바로 “크리에이티브, 어떻게?” 에 대한 명쾌한 답이다.
IGM세계경영연구원(회장 전성철)은 기업인들만을 위한 강의를 직접 연구·개발하며 교육과 컨설팅을 결합한 콘텐츠 개발에 전력해왔다. 10년 가까이 축적된 IGM의 콘텐츠 중에서도 특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이 기업사례 연구다. IGM에서는 변화관리, 전략 및 가치관경영 등의 강의를 담앙하며 ‘기업사례 전문가’로서 수많은 사례 연구를 발표해온 조미나 교수를 주축으로 2008년부터 정기적으로 칼럼을 발표해왔다. 그간 독자와 기업인들의 공감을 가장 많이 불러일으킨 글들을 한데 모아 엮은 책이 바로 이 책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